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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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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취소
주문이 자동 취소 되어있어요.
    A :


     가상계좌는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.


     취소된 주문은 철회가 불가하며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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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취소
결제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A :


     주문취소는 [입금 확인] 단계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단 묶음 상품 중 일부가 배송 준비 중일 경우 [고객만족센터]를 통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 배송 준비 중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며, 수령 후 배송비를 부담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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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취소
주문 후 입금이 많이 늦었어요.
    A :


     주문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미입금 시 가상 계좌가 무효 처리되어 입금이 불가합니다.


     이미 입금하신 경우 [고객만족센터]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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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/취소
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
     [마이페이지]내 [주문내역]에서 주문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
     신청 즉시 주문 취소되며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최초 발급일 기준으로 유효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 미입금 주문의 옵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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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관련
상품 문의는 어떻게 작성하나요?
    A :


    문의하고자 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상품 문의 목록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    재입고, 사이즈, 배송 등 상품과 관련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답변드립니다. 상품과 관련 없는 욕설, 비방, 회원 간 거래 글, 명예훼손, 타 쇼핑몰 언급, 허위사실 유포, 광고성 등의 문의는 숨김 처리됩니다.

    주문번호, 연락처, 계좌번호 등의 개인 정보 관련 내용은 노출이 되지 않도록 비밀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공개 글은 비밀글로 전환될 수 있으며, 개인 정보 노출로 인한 피해는 탐나요닷컴이 책임지지 않습니다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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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관련
사진과 제품의 실제 색상이 다른 것 같아요.
    A :


      온라인의 특성상 상품 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판매자 사유에 의한 교환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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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관련
가격이 떨어져 예전에 구매했을 때 보다 싸게 팔고 있는 경우 차액 환불이 되나요?
    A :


     판매 가격의 변동에 따른 차액을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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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관련
재고가 없어요.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?
    A :


     일반적으로 입점 업체의 품절 상품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은 탐나요닷컴에서는 정확히 알기 어렵습니다.

     해당 업체 상품 페이지 내 [상품 문의]시 정확한 답변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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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
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 상태가 안보여요.
    A :


     택배 업체에 인계 후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

     택배 업체에서 배송 상품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한 뒤 진행되므로 발송 완료일 기준 당일 늦은 저녁 또는 다음 날 새벽부터 조회될 수 있습니다.

     이후 조회가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[고객만족센터]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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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
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?
    A :


     택배 업체의 배송 물량, 배송 상황,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(배송 경로)에 따라 이동되므로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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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
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어 있어요.
    A :


     수령 당시 택배 박스,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[고객만족센터]로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 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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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
배송 메세지 작성 시 유의 사항
    A :


     부재 시 문앞, 계단 앞, 소화전에 보관해주세요 등의 분실 위험이 있는 장소 보관 요청은 자제 부탁드립니다.

     상품 분실 시 고객의 귀책 사유가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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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
배송완료인데 아직 못받았어요.
    A :


     택배사 또는 해당 지역의 택배 기사님 사정에 의해 실제 물품 전달이 1~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 주문 시 작성하신 수령 정보 및 배송 메시지를 확인 바랍니다.

     이후에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탐나요닷컴 고객만족센터 문의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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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
평균 배송일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
     탐나요닷컴의 모든 제품은 평균 1~3일 배송 소요가 됩니다.

     브랜드(입점 업체)에 따라 상이한 부분으로 배송 일정은 각 입점 업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
10
배송문의
입점사 배송 상품과 탐나요 직배송 상품은 무엇이 다른가요?
    A :


     입점사 배송은 상품을 보유 중인 판매처(입점사)에서 발송되며,

     탐나요 직배송은 탐나요닷컴 물류센터에서 발송됩니다.

     각 판매처마다 발송 주소지가 다르므로 여러 부른대를 주문하실 경우 각각 수령하게 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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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
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가 나오고 있어요.
    A :


     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올 경우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.

     [고객만족센터]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8
배송문의
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.
    A :


     브랜드(업체)에 따라 출고지가 다르므로 다수의 브랜드를 주문하신 경우에는 각각 수령하게 됩니다.

     [주문배송]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7
배송문의
배송 준비중 / 발송 후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A :


     배송 준비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입금 확인 상태에서는 [마이페이지]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으며

     [고객만족센터]를 통해 별도로 문의 및 연락을 해주시면 변경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


6
배송문의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
    A :


     오배송이 된 경우 [고객만족센터] 1:1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

5
배송문의
수령 시 부재로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
     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해당 업체로 반품 입고된 경우,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4
배송문의
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
     입점 업체의 제품을 탐나요닷컴에서 직접 업체 배송을 수령하여 해외 발송이 가능합니다.

     해외 배송 문의는 고객만족센터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
3
주문/결제
배송비를 추가로 결제가 되요
    A :


     탐나요닷컴은 뷰티종합몰입니다.

     여러개의 상품을 주문시에 배송비가 추가로 붙는 경우가 있는데

     이 부분의 경우 A상품(A업체) + B상품(B업체)의 주문시에 발생하는 경우입니다.


     탐나요닷컴에서 공식적으로 자체 제작을 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

     입점 업체 배송부 조건에 따라 배송비가 별도로 발생하며

     배송경우에도 한번에 출고되는 부분이 아닌 각 업체별로 발송이 됩니다.


     각종 이벤트와 무료배송 혜택 상품을 확인하여 알뜰한 쇼핑 도움되시길 바랍니다.



2
기타
사업자인증이 되었는데 가격 변동이 없어요.
    A :


     사업자회원 승인시에 [소매가]로 계속 노출이 되는 경우 캐시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.


     PC 접속시(익스플로러 기준)

     ① 익스플로러 오른쪽 상단 도구 버튼 클릭 > InPrivate 브라우징 클릭 > 열리는 새창에서 탐나요닷컴 접속 후 로그인

        or 익스플로러 접속 >키보드 Ctrl + Shift + P 동시에 눌러주세요 > 열리는 새창에서 탐나요닷컴 접속 후 로그인


     ② 인터넷 브라우저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 > 삭제 > 쿠키,임시 인터넷 파일 체크 후 삭제


     ③ 인터넷 브라우저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 > 원래대로 를 진행


     모바일 접속시

     ① 네이버 앱으로 접속 [메뉴] > [설정] > [캐시 삭제] 터치



     해당 처리 이후에도 로그인시에 가격 변동이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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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관련
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
     PC 접속시

     홈페이지 우측 상단 [회원가입]으로 접속합니다.

     회원 정보 입력 후 약관 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 본인 인증 없이 간편가입 이용경우 [카카오톡 로그인] 또는 [네이버 로그인]으로 회원가입 가능합니다.


     모바일 접속시

     좌측 상단 [메뉴]터치 후 [로그인] 접속시에

     회원가입으로 접속 가능합니다

     본인 인증 없이 간편가입 이용경우 [카카오톡 로그인] 또는 [네이버 로그인]으로 회원가입 가능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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